샤오미 레드미 워치 4 그레이 GPS 최고 품질을 경험하세요



샤오미 레드미 워치 4 그레이 GPS는 현대적인 디자인과 탁월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이 스마트 워치는 심혈관 건강을 모니터링하고 일상 활동을 추적하여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사용자의 운동 경로를 정확하게 추적하여 목표 거리와 속도를 측정합니다.

또한 샤오미 레드미 워치 4 그레이 GPS는 GPS 기능을 통해 정확한 위치를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풍부한 기능과 편리한 사용성을 갖춘 이 제품은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며 스마트한 라이프를 완성합니다.

샤오미 레드미 워치 4 그레이 GPS 최고 품질을 경험하세요



샤오미 레드미 워치 4 그레이 GPS

분류 내용
스마트워치 두께: 10.5mm
무게: 31.5g
5ATM
화면 5cm(1.97인치) AMOLED
해상도: 390×450
픽셀밀도: 302ppi
밝기: 600nit
사양 하이퍼 OS
연결 GPS
블루투스 v5.3
배터리 용량: 470mAh
평균 사용 시간: 20일
운동 기능 이동 거리, 운동량, 페이스 지원
건강 기능 칼로리, 혈중 산소 농도, 심박수, 수면 시간, 스트레스 지수, 생리 주기
부가 기능 AOD, 스피커, 통화 가능, 음악 제어, 진동, 사진 촬영



품절 전 구매 추천 상품 리뷰 후기 바로 확인



샤오미 레드미 워치 4 그레이 GPS는 스마트워치이며 두께는 10.5mm, 무게는 31.5g입니다. 화면 크기는 1.97인치이며 AMOLED 기술을 채용했습니다.

이 제품은 GPS와 블루투스 v5.3를 지원하며 배터리 용량은 470mAh로 20일 간의 평균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운동 및 건강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제품 개요

샤오미 레드미 워치 4는 스마트워치로서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AMOLED 화면을 통해 선명하고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여 사용자에게 탁월한 시각적 경험을 선사합니다.

또한 5ATM 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어 수영이나 운동 중에도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습니다. 초경량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다양한 운동 기록을 확인할 수 있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화면과 사양

화려한 302ppi의 고해상도 AMO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선명하고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600nit의 밝기로도 야외에서도 선명하게 화면을 볼 수 있어 실용적입니다.

하이퍼 OS 시스템을 탑재하여 부드럽고 빠른 성능을 자랑하며 GPS 및 블루투스 기능은 외부 기기와의 빠른 연결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배터리 및 건강 기능

용량이 470mAh인 배터리를 탑재하여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20일간의 평균 사용 시간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동거리, 운동량, 심박수, 수면시간, 스트레스 지수, 생리 주기 등의 건강 관련 기능을 통해 사용자의 건강을 케어합니다.

칼로리 소비량 및 혈중 산소 농도를 추적하고, 원하는 운동 페이스를 선택하여 운동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부가 기능

항상 활성화된 디스플레이(AOD) 기능과 통화, 음악 제어, 진동, 사진 촬영 등의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스피커를 내장하고 있어 휴대전화와의 원활한 통화가 가능하며 다양한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품절 전 구매 추천 상품 리뷰 후기 바로 확인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로그에 관심있으시다고요? 아무런 제약 없이 자신만의 컨텐츠를 올릴 인터넷의 자기 땅이 필요하시다고요? 그럼 아래 버튼을 통해 워드프레스를 시작해보세요!

 

👉가장 안전한 나만의 워드프레스 블로그 할인받고 시작하기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Image Link Banner With Timing Contr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