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인베스트, 21년 상반기 V/VIP 관리 매니저 및 애널리스트 모집

페이지 정보

작성자 불스인베스트 작성일21-02-23 12:39 조회263회 댓글0건
  • 뉴스렙 2021.02.18

본문

 

[뉴스렙]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국내 기업들의 경영악화 및 일감감소의 문제점이 화두가 되면서 각 기업들의 고용유지 노력이 강화되어야 한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주식정보회사 불스인베스트(대표 강순기)는 심각한 취업난 극복에 동참하는 취지로 대규모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19일부터 온라인을 통해 채용 지원서를 접수하고, 선착순 채용 조건을 더했다. 채용공고는 구인구직 사이트 사람인을 통해 모집 될 예정이며, 부서장과 본부장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이번 채용 부문은 관리 매니저, 애널리스트 두 부문으로 운용매니저는 연령, 학력, 성별 등에는 제한이 없다. 다만 영업직에 최적화된 성향을 갖춘 인재를 모집 중에 있다.


애널리스트는 최소 주식운용경험 5년 이상, 증권관련 자격증 보유자 그리고 증권사 및 자문사, 운용사 출신의 인재를 모집한다. 긍정적이며 매사에 활발한 활동성을 가진 증권전문가 또는 성장에 두려움이 없는 열정 가득한 지원자를 우선 채용할 예정이다.


불스인베스트는 관리 매니저 및 애널리스트들의 원활한 근무를 위해 양질의 DB를 제공할 뿐더러, 체계적인 교육 및 정착지원금, 인센티브, 상여금을 지급하고 있다. 이외에도 성과우수팀을 꾸려 해외여행 지원 등 우수한 성과를 기록한 사원에게는 다양한 포상 혜택이 주어진다.


이 외에도 여름휴가 생일휴가 등 각종휴가 및 경조사비 지원, 자기개발비 회식비 지원에 무제한 간식제공까지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불스인베스트 강순기 대표는 "이번 채용과정에서 코로나19 감염 및 확산방지에 대비하여 지원자 안전을 우선 시로 하여 필수 마스크 착용권고와 소독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 할 것"라며 "면접 진행 시, 참여자의 고열수치 및 감염징후를 보이는 면접자는 면접에 참석할 수 없다"라고 전했다.


이어 "저희가 찾고 있는 인재상은 뜨거운 열정을 갖고 열심히 근무에 임할 직원을 찾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사람인을 통해 게시되는 채용공고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뉴스렙


원문 링크 :

http://www.newsrep.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051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