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국전자 서비스센터: 전국 AS센터 위치와 전화번호를 한눈에!



보국전자 서비스센터: 전국 AS센터 위치와 전화번호를 한눈에!

제가 직접 체크해본 바로는, 보국전자의 제품을 사용하면서 AS 서비스에 대한 정보는 정말 중요한 요소 중 하나에요. 특히나 전기요와 같은 계절가전이나 헬스케어 가전은 문제가 발생했을 때 신속하게 해결할 필요가 있죠. 그래서 오늘은 보국전자 서비스센터의 전국 위치와 전화번호를 한눈에 정리해 보았답니다. 아래를 읽어보시면 보국전자의 다양한 서비스센터에 대한 정보가 잘 정리되어 있어 유용할 거에요!

보국전자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카카오톡 서비스센터

 

👉 ✅ 상세정보 바로 확인 👈

 

보국전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보국전자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8775입니다. 이를 통해 전반적인 제품 문의는 물론, AS와 관련된 정보도 손쉽게 확인할 수 있어요. 고객센터는 평일 10:00부터 17:00까지 운영되며, 점심시간인 12:00부터 13:00은 운영되지 않으니 꼭 참고하세요.



카카오톡 서비스센터

보국전자는 카카오톡을 통한 고객 상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에서 1588-8775로 연결할 수 있으며, 간편하게 문의하실 수 있어요. 이 서비스는 특히 바쁜 일상을 보내는 분들에게 많은 시간을 절약해 줄 수 있습니다.

보국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보국전자 AS 서비스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영업시간을 운영합니다. 각 센터의 영업 시간은 대부분 평일 10:00~17:00입니다. 하지만 각 지역이나 센터의 사정에 따라 조금씩 다를 수 있으니, 방문하기 전에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확인하는 것이 좋겠지요?

센터명 주소 전화번호
대구본사 대구광역시 달서구 성서서로 57 1588-8775
서울센터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87 1577-7818
일산센터 경기 고양시 덕양구 토당동 870-5 031-913-7433
안양센터 경기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943-26 031-455-8452
대전센터 대전 서구 갈마동 1450 042-537-6611

이 표를 통해 가까운 보국전자 서비스센터를 쉽게 찾을 수 있겠죠?

AS 방법과 발송 시 택배사

보국전자 AS 방법

보국전자에서 AS를 받고 싶으면 먼저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필요한 절차를 확인해야 해요. AS를 받기 위해서는 내방 접수를 통해 수리가 이루어지며, 수리 후에는 다시 센터로 직접 방문해야 합니다. 이런 방식 때문에 미리 전화로 예약하고 방문하는 것이 효율적이에요.

AS 발송 시 택배사

만약 제품을 직접 센터로 보내야 한다면, 일반적인 택배사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제품의 중요 특성이나 상태에 따라, 고객센터에서 추천하는 특정 택배사를 이용하는 것이 좋기도 해요. 보국전자의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적절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보국전자 전국 서비스센터 주소, 전화번호 정리

보국전자는 전국에 여러 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각 센터는 제품 수리만 진행되고, 다른 업무는 고객센터를 통해 해결해야 해요. 다음은 주요 서비스센터의 주소와 전화번호입니다.

  1. 대구본사
  2. 주소: 대구광역시 달서구 성서서로 57
  3. 전화번호: 1588-8775

  4. 서울센터

  5. 주소: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87 롯데정보통신 구관 1층
  6. 전화번호: 1577-7818

  7. 일산센터

  8. 주소: 경기 고양시 덕양구 토당동 870-5 대성빌딩 502호
  9. 전화번호: 031-913-7433

  10. 안양센터

  11. 주소: 경기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943-26 2층
  12. 전화번호: 031-455-8452

  13. 대전센터

  14. 주소: 대전 서구 갈마동 1450 베누스타운 1층 인켈프라자
  15. 전화번호: 042-537-6611

  16. 부산센터

  17. 주소: 부산 부산진구 부전로 196 2층 2137호 롯데전자
  18. 전화번호: 051-862-0026

이 외에도 많은 서비스센터가 있으니, 필요한 경우 가까운 센터를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자주 묻는 질문 (FAQ)

보국전자 제품이 고장났을 때, 먼저 무엇을 해야 할까요?

보국전자의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증상을 설명한 후, 필요한 AS 절차를 안내받아야 합니다.

보국전자 서비스센터는 왜 내방 접수만 가능한가요?

제품 수리와 관련된 안전성을 고려해, 보국전자는 내방 접수를 통해서만 수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보국전자 AS는 출장 서비스가 가능한가요?

현재로서는 보국전자의 AS는 출장 서비스가 지원되지 않고 있습니다. 항상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확인해야 합니다.

전기요, 전기매트는 수리가 가능한가요?

전기요와 전기매트는 보국전자의 정책에 따라 수리가 불가하니, 이런 제품의 문제는 본사로 문의해야 합니다.

보국전자의 서비스센터에 대해 알아보니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가 중요한 것 같아요. 어떤 문제가 생기더라도 빠르게 정보를 얻고, 효율적으로 대처할 수 있죠? 각 서비스센터의 정보를 잘 참고하여 보국전자의 제품을 더욱 안전하게 사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