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비밀번호 잊어버렸을 때 비밀번호 및 CVC 오류 해제 방법



롯데카드 비밀번호 잊어버렸을 때 비밀번호 및 CVC 오류 해제 방법

롯데카드의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 비밀번호 및 CVC 오류를 해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드 비밀번호를 3회 이상 잘못 입력하면 결제가 불가능해지므로, 이를 해결하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 ✅ 상세 정보 바로 확인 👈

 

비밀번호 오류 해제 방법

고객센터 및 온라인 서비스 이용하기

롯데카드 비밀번호 오류를 해제하려면 다음의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에 전화(1588-8100)를 하거나 롯데카드 앱 및 홈페이지를 통해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기존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더라도 새로운 비밀번호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앱을 통한 비밀번호 변경

롯데카드 앱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하려면 CVC 번호가 필요합니다. CVC 번호는 카드 뒷면 서명란 끝의 3자리 숫자입니다. 앱을 실행한 후 로그인하고, 메인 화면에서 메뉴 버튼을 선택해 ‘카드 정보 관리’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카드 비밀번호 등록·변경’을 선택하고 본인 인증을 진행한 후, 비밀번호를 변경할 카드를 선택합니다. CVC 번호와 새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등록하면 비밀번호 변경이 완료됩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비밀번호 변경

PC에서 롯데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메뉴에서 ‘MY’를 선택한 후 ‘카드 정보 관리’를 클릭합니다. 본인 인증을 통해 카드 번호와 CVC 번호를 입력하고 새 비밀번호를 등록하면 변경이 완료됩니다. 홈페이지에서는 로그인 없이 본인 인증만으로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 ✅ 상세 정보 바로 확인 👈

 

CVC 오류 해제 방법

CVC 오류는 롯데카드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해제할 수 있으며, 앱이나 홈페이지에서는 불가능합니다.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CVC 오류를 해제해 줄 것을 요청해야 합니다.

롯데 법인카드 비밀번호 변경

롯데 법인카드도 개인 카드와 마찬가지로 비밀번호 입력 오류가 발생하면 변경해야 합니다. 법인카드는 롯데카드 법인 홈페이지나 전용 고객센터(1599-8800)를 통해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으며, 관리 책임자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법인 홈페이지에서 ‘법인카드 사용·관리’ 메뉴를 통해 본인 인증 후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비밀번호 변경 시 필요한 정보는 무엇인가요?

비밀번호를 변경하기 위해서는 카드 번호와 CVC 번호가 필요합니다.

CVC 오류가 발생했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CVC 오류는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해결해야 하며, 앱이나 홈페이지에서는 처리할 수 없습니다.

비밀번호 변경은 몇 시든 가능한가요?

롯데카드 앱과 홈페이지를 이용한 비밀번호 변경은 24시간 가능합니다.

법인카드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법인카드는 롯데카드 법인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할 수 있으며, 관리 책임자만 가능합니다.

이전 글: 기업명으로 사업자등록번호와 기업정보 조회하는 방법